폰 테크 대출 후기, 절대로 몰라선 안되는 진실, 사기 유형 등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과 폰테크 대출과 다르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유심칩은 휴대폰 개통 시에 반드시 본인이 챙겨야 하고 유심칩거래가 법적으로 불가능합니다.
휴대폰으로 인증으로 금융거래가 가능해지면 상상 이상의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개통된 휴대폰(선불유심 포함)을 불법업자에게 제공한 이후 금전적‧형사상 막대한 피해가 발생합니다.
폰테크에 대해 조금만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이미 상당한 광고가 이뤄지고 있으며 안내하는 업체들이 많은 것을 확인하게 됩니다.
만약 얻어걸려서 개통이 되었다한들 개통해준 매장은 잘못한것도 없는데 통신사에게 패널티를 받습니다.
본인이 폰을 구매할 때는 할부로 구매를 하고 박스채로 그래도 폰테크 대출 되팔아 현금을 즉석에서 입금받는 방식이 됩니다.
이러한 대출은 명의 도용이나 범죄 연루까지 이어질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하지만, 손쉽게 급전을 마련할 수 있어 그 유혹에 빠지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이러다보니 정부 역시 계속해서 주의해서 진행하라는 말을 끊임없이 공지했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업체에 넘긴 휴대폰이 불법적인 일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특히 대학가 주변이나 번화가 등에서는 여러 폰테크 중고폰 매장을 찾아볼 수 있으니 가운데 하나를 골라 가격을 비교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내구제를 하면 어떤 처벌을 받을 수 있을까요? 아마도 가장 큰 처벌은 폰테크 「전기통신사업법」상 개통한 휴대폰을 대가를 받고 다른 사람에게 건넨 행위 때문에 처벌을 받게 될 텐데요.
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면 바로 비대면 폰테크 현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급전 필요할 때 많이 찾는데요. 그래서 최근에는 핸드폰 소액급전, 스마트폰 당일대출, 당일 폰테크 폰테크 전문점 같은 광고를 많이 볼 수 있죠.